[업계소식]설랩, 쁘띠팩 출시
작성자관리자
본문
설랩이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를 통해 신제품 '쁘띠팩'을 출시했다. 설랩은 천연 온천수를 기반으로 한 스킨케어 브랜드다. 쁘띠팩은 항균 지퍼백에 유기농 건티슈와 균온천수를 담은 미니 패키지다.
설랩은 앞서 설랩수앤슈를 통해 프리미엄 물티슈를 선보였다. 해당 물티슈는 방부제와 화학물질을 첨가하지 않은 프리미엄 제품이다. 필요할 때만 적셔 사용할 수 있도록 티슈와 물을 분리했다. 성분이 안전한 저자극 제품이다. 이 때문에 아토피 등 환경성 질환을 앓고 있거나 면역력이 약한 신생아에게 적합하다. 신생아뿐 아니라 피부가 예민한 남녀노소 모두가 사용할 수 있다.
쁘띠팩은 기존 소비자들의 피드백을 통해 새롭게 탄생한 제품이다. 항균 지퍼백에 유기농 건티슈와 설랩수 스틱을 담았다. 이를 통해 외부 활동에도 사용이 간편하도록 휴대성에 초점을 맞췄다.
유기농 건티슈인 '코튼패드 프롬 네이처'는 국제공정무역 기준에 맞춰 생산된 유기농 순면만을 사용했다. 더마테스트에서 별점 5점(5-star Excellent) 등급을 받았다. 더마테스트는 1978년 설립된 독일 공인 인증기관으로, 피부 저자극 반응 등을 인증해준다. 설랩수 스틱은 5중 멤브레인 처리, 24시간 자외선(UV) 살균, 고온 살균의 과정을 거쳤다. 멤브레인은 선택적으로 이물질을 분리하는 막으로 '필터' 역할을 한다. 이 같은 3단계 안전공정 처리를 거쳐 살균·멸균된 안전한 멸균온천수로 만든 제품이다. 멸균온천수는 국내 지하 808m에서 끌어올린 유황온천수를 활용했다. 유황온천수는 예로부터 멸균, 살균, 항산화 작용이 탁월하다고 알려졌다. 따라서 아토피 등 접촉성 피부염이나 건조, 가려움 증상에 도움이 된다. 면역력이 약한 영유아에게 더욱 효과적이다.
[출처]매일경제 & mk.co.kr 2022.05.17